파크골프채의 경우, 일반 골프채보다 짧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파크 골프 가방은 일반 가방보다 짧은 것이 일반적이며, 보통 구분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굳이 브랜드를 따져가며 사용하실 필요는 없지만, 일반 골프채와 파크골프 채 가방은 달리 사용하시는 것이 보관이나 관리에 용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파크골프 가방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크골프 가방 구매가이드
몇가지 포인트를 짚어가며, 구매하실 때 참고할만한 내용들을 정리해드리고, 마지막에는 참고할만한 파크골프 가방추천까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방 사이즈
간혹 후기들을 살펴보면, 파크골프 가방인데도 불구하고, 갖고 있는 파크골프채가 들어가지 않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가방을 구입하기 전에,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파크골프채의 사이즈에 대해 확실히 확인해보신 후에,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무게
파크골프는 특성상 많이 걸어다녀야 합니다. 많이 걸어다녀야 하는데, 가방의 무게가 무겁다면, 점차 들고다니는 것이 부담스러워지겠죠. 더군다나 이용연령대가 높은 스포츠 이기 때문에, 무게가 어느정도 나가는지 미리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케이스 재질
파크골프 가방은 파크골프 채를 보관하는 기능을 합니다. 그런데 케이스가 너무 흐물거리거나, 각이 잡혀있지 않으면, 채를 보관하는 데에 불편함이 따르겠죠. 케이스 중에 ‘하드케이스’로 제작된 제품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수납공간
파크골프채 뿐 아니라, 파크골프 공을 비롯한 각종 물품들을 함께 보관할 수 있다면, 운동을 즐기러 나가는 길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을겁니다. 가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납공간이 없어, 또 무언가를 들고다녀야하는 불편함이 있으면 안되겠죠? 수납공간이 충분한지에 대해서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파크골프 가방 추천
첫번째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방은 3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이미 많은 후기로 검증된 가방입니다. 파크골프채를 겨냥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 하드케이스, 수납공간까지 파크골프 가방으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두번째는 혼마 파크골프 가방입니다. 파크골프 원조의 나라인 일본에서 만들어져, 수입되는 제품으로 파크골프 가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고되는 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종종 품절일 때가 있으므로, 구입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