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 대회에 참가하게 되면, 파크골프 공인구가 필요합니다. 당장 대회에 나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미리 공인구를 사용하면서 손에 익히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공인구는 대한파크골프협회에서 인증하는 것으로, 현재 협회에서 제시하고 있는 공인구는 총 7개입니다.
파크골프 공인구 추천 TOP 4
대한파크골프 협회에 따르면, 파크골프 공인구 인증은 2021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4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초로 인증받은 제품인 경우,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을 확률이 높겠죠 ? 최초 공인구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닉스 파크골프공 4피스
국내최초로 4피스를 적용한 파크골프공으로 2021년 2월 경 최초로 공인구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95g의 묵직한 타격감이 특징으로, 고탄성 고반발력의 골프공을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공입니다.
볼빅 파크골프공 파크팝
볼빅 파크팝 파크골프공은 피닉스 제품 다음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3피스의 제품이구요. 국내 생산 제품입니다.
아오스 파크골프공
비거리에 특화된 파크골프공으로 고반발성 4피스 구조입니다. 4피스구조는 피닉스 파크골프공과 같은 구조인데, 가격적으로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참고용으로 확인해보세요 !
IMP 파크골프공
9가지의 색상옵션이 있는 제품으로, 랜덤발송하는 타 제품들과 다르게,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4피스 제품이구요. 가격적으로는 지금까지의 제품 중에 가장 경쟁력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IDPARK, 파크로, 아화 업체의 파크골프공이 공시되어 있는데요.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우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4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린 것이니 파크골프공 구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